조직활동

2014 복지세상 정기총회 다시보기-2

복지세상 2014. 3. 14. 15:21

1부인 2013년도 사업보고 및 2014년도 사업계획 승인이 끝난 후 2부에서는 지난 해 복지세상과 함께 지역사회를 일궈 오신 회원님께 회원상을 시상하였습니다.

 

첫 번째 회원상, 자원활동에 열심히 동참해 주신 회원님께 드리는 ‘아름다운 손과 발’ 상입니다.

수상자는 복지세상 청소년 동아리 T.O.Y에 가입하여 현재 대학생 모임까지 본회와 인연을 이어오며, 각종 행사에 귀한 손과 발이 되어주신 김래인, 김화린, 윤정후 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김래인(왼쪽), 김화린(오른쪽) 님(윤정후 님은 참석하지 못하여 개별 전달 하였습니다)

 

 

 

두 번째 회원상은 ‘24시간이 모자라’ 상으로,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 내 권리논의팀으로 활동하며 24시간이 모자랄만큼 회의와 워크샵으로 애써주신 김희정, 배정희, 이지영 회원님께서 수상하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최선을 다해주신 이지영(왼쪽), 배정희(오른쪽) 님 (김희정님은 개별 전달^^)

 

 

 

회원상 시상을 끝으로 2014년 복지세상 정기총회를 마쳤습니다.

정기총회가 끝나고, 참석하신 회원님께 봄을 알리는 히아신스 화분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히아신스는 꽃이 져도 구근을 잘 보관하면 다음 해에 또다시 향긋한 꽃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또 화려하게 향긋하게 피어날 히아신스처럼 내년 정기총회에서도 회원님과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합니다.

 

참석해주신 회원님, 참석하진 못했지만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회원님 모두 감사합니다.